Diary
자전거 영입 - 비토 레드(VITO Red)
비디아
2008. 9. 16. 13:35
무료한 생활에 조금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'자전거님을 急 영입'하기로 하였다. 사실 생각은 줄곧 있었지만은 어젯밤 인터넷에서 삘이 꽂힌 이후에 지름신이 강림하여 산다는 것이 강력한 이유이다.
상품명은 허피코리아의 '비토'이다. 뭐 이탈리아어로 '생명'이란 뜻을 가졌다는데, 화이트, 그린, 블랙, 레드 중에 레드가 가장 뛰어난 색감을 가진 듯 해서 구매하기로 하였다. 레드는 거의 모든 곳이 품절된 상태라 초절정 검색 신공을 발휘하여 강북의 한 자전거영업점 홈페이지에서 간신히 구매하였다. 덕분에 인터넷최저가인 238,000원에 사지는 못하고 265,000원에 좀 억울하게 구매하게 됐지만 완전조립해서 보내주는 데다가, 사은품도 있으니 이쯤에서 만족하기로 한다.
생각대로 봄, 가을에 나의 충실한 나들이용이 될 지, 아니면 얼마 가지 못해 급매하는 일이 발생할지 모르겠지만은 여튼 우리집에서 노트북 다음으로 가장 고가품이 (경*탄생*축) 하였다. 아무래도 밖에 내놓지도 못하는 사태가 발생하는 건 아닌지... 눈으로 직접 보지 못하고 사는 것이 좀 아쉽다. 그렇지만 직관을 믿는다. 이름도 지어줘야 할텐데...
참..이 자전거는 최근에 개봉했었던 한효주 주연의 '달려라 자전거'에서 화이트 색상으로 이미 출연한(?) 바 있다. 한효주가 부른 OST도 올리니 즐감하시라.
위 사진은 탤런트 이연희 양의 미니홈피에 있던 사진이다. 사실 이 사진을 보고 급 영입 결정!